제품사진보기맞춤상품갤러리제품시공방법주요납품실적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통합

FAQ 통합

궁금한게 있다면 확인해 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로고파일관련 궁금해요!
작성자 아크릴마트 (ip:)
  • 작성일 2018-1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3
  • 평점 0점


1) 로고는 어떤 파일을 보내야하나요?


일러스트(ai/eps) 파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jpg파일은 제작은 가능하나 해상도가 낮은 경우에는 이미지가 깨져보여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이미지파일 또는 일러스트(ai/eps) 파일로 보내주셔야 출력시 선명하게 제작이 됩니다.

jpg파일의 해상도 여부를 체크하기가 어려우시다면 파일을 전달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acrmart@naver.com으로 전달부탁드리며, 문의 건이 많아 혼선이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메일에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도 남겨주세요^^




2) 일러스트가 무엇인가요?


고해상도의 이미지 출력이 가능한 디자인 편집프로그램으로 현판, 표찰, 현수막 등의 모든 디자인 사인물은

일러스트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이 진행됩니다. (파일 확장자명이 ai 또는 eps로 되어 있습니다.) 일러스트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직접 확인이 어려우시니 파일의 확장자명이 맞는지 체크 후에 acrmart@naver.com으로 전달부탁드리며, 문의 건이 많아 혼선이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메일에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도 남겨주세요^^




3) jpg파일은 안되나요?


모든 jpg파일은 제작이 가능합니다만, 낮은 해상도의 jpg파일의 경우, 제품 퀄리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제품을 주문해서 받았는데, 이미지가 깨져보이거나 흐리다면 미관상 보기 좋지 않겠죠? 휴대폰이나 PC모니터의 작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해상도가 낮은 파일인 경우에도 직접 확인이 어려우시나, 디자인팀에서 요청하신 사이즈로 키워서 제작하게 되면 모자이크처럼 깨짐현상 바로 확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jpg파일의 해상도 여부를 체크하기가 어려우시다면 파일을 전달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담당자 또는 acrmart@naver.com으로 전달부탁드리며, 문의 건이 많아 혼선이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메일에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도 남겨주세요^^




4) 파워포인트나 엑셀 / 워드파일은 안되나요?


파워포인트나 엑셀에 들어간 이미지(jpg)가 해상도에 따라 다릅니다. 저해상도의 jpg이미지가 첨부된 경우에는 제작은 가능하지만 깨지는 현상으로 인해완성되는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질수 있습니다.




5) 일러스트 파일로 드렸는데 왜 안되는거죠?


일러스트파일은 바탕색상, 글자, 로고, 사이즈 모두 개별로 편집이 가능한 디자인 프로그램입니다. 일러스트를 잘 모르시는 경우, 프로그램을 열어서 보유하고 있는 jpg이미지를 넣어서 저장하시고,

파일의 확장자명만 ai로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생성된 파일의 경우, 확장자명만 ai일뿐 jpg이미지와 동일한 파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6-1) 로고 일러스트파일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처음 로고를 만들었던 디자인업체 또는 명함업체에 일러스트 ai파일 요청하시면 됩니다. 로고 일러스트파일은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시면, 간판, 현수막, 전단지, 명함 등등 다양하게 제작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6-2) 로고 일러스트파일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파일을 찾지 못하셨다면, 전달주신 jpg파일을 참고하여 일러스트로 디자인 재작업이 필요합니다.

다시 그림을 똑같이 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디자인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7) 로고 디자인비는 어느정도 발생되나요?


로고이미지가 복잡할수록 작업이 오래걸리므로 시간소요에 따라 비용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로고제작업체에 비해 절감된 비용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최소한의 비용만 요청하고 있으며, 정확한 금액은 담당자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8) 로고를 만들어 주실수 있나요?


디자인이 없는 경우에 새롭게 로고를 만드는 작업은 저희 쪽에서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상도가 낮은 로고 jpg파일을 보유한 경우에는 디자인팀에서 일러스트 디자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제작이 가능한 파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9) 디자인샘플에 있는 로고를 사용해도 되나요?


모든 로고는 회사마다 저작권이 있으므로 샘플로고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10) 로고를 넣어야하는데 로고가 없어요


로고가 없는 경우에는 텍스트로 로고를 대체하여 디자인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서체명을 알려주시거나, 예시이미지를 전달해주세요.

(원하시는 서체가 저작권 또는 라이센스 규정상 사용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11) 로고파일(원본)을 주실 수 있나요?


로고파일 원본은 따로 제공해드리고 있지않습니다.


로고파일관련 궁금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